•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약관은 ㈜유로세라믹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유로세라믹(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또는 회원) 간에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에게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는 것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경우에는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에 관한 중요한 사항은 변경된 내용의 시행 15일 이전에 공지합니다.

    3.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한 내용을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 및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기타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4조 (용어의 정의)

    1. 회원: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ID와 PASSWORD를 발급 받았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포괄적으로 의미합니다.

    2. 회원정보: 회사가 가입신청자에게 회원가입 신청양식(이하 “신청양식”이라 합니다)에 기재를 요청하는 가입신청자의 개인정보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입력하고 서비스 내 공개된 개인정보를 의미합니다.

    3. 견적받기 : 회원이 제품 가격의 견적을 산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쇼룸예약 : 회원이 회사의 쇼룸에 방문 예약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이용 약관

    제5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인지한 “이용자”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는 경우 등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에게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예방점검, 유지보수 등을 이행하며, “서비스”의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및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한 의견, 불만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하거나 처리에 관한 일정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접근매체의 발급 주체가 아닌 경우에는 접근 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없습니다.

  • 이용 약관

    제6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회사”는 위반 행위에 따르는 일체의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타 “이용자”의 “본인확인정보”를 부정하게 사용 및 도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원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3) 범죄 행위

    4)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자”는 자신의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하여서는 안되며, 접근 매체의 도용이나 위조 또는 변조를 방지하기 위하여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에 대한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이용 약관

    제7조 (서비스의 이용)

    1. 회사는 회원가입 완료 이후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ㆍ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3.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ㆍ기술상 또는 서비스 운영정책상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내의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을 둘 수 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 이용 약관

    제8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를 위한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 계약종료 등과 같은 “인터넷사업자”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업는 경우

    4)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이용 약관

    제9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서신우편, SMS(MMS)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사 또는 제휴사의 서비스 관련 각종 광고를 서비스 화면 또는 게시물과 결합하여 게재하거나 회원의 동의를 얻어 E-mail 및 서신 우편, SMS(M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동의여부와 상관없이 전자우편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1) 이용 신청에서 입력한 전자우편 주소의 소유를 확인하기 위해서 인증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2) 회원의 정보가 변경되어 확인하기 위해서 인증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3) 기타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원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중대한 정보라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 이용 약관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권리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회원이 지정한 E-mail, SMS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약관

    제11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이용)

    1.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회원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에 연동된 다른 서비스(회사가 운영하지 않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하 같습니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기관이나 수사기관 등에서 회원의 회원정보의 열람이나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회원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이러한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회원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에 관한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6. 회원이 이용계약 체결과정에서 회사에 제공한 회원정보에 대한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회원이 이러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이용 약관

    제12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회사"측의 중과실에 의한 손해를 제외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13조 (면책)

    1.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 또는 제3자 측의 사정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계약만료 또는 요금 미납의 결과로 사용자계정이 정지되거나, 보관 파일이 삭제된 후 이에 따르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용약관

    제14조 (관할 법원)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 등, 약관과 관련하여 분쟁으로 인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2020년 9월25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