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
SALES PRESIDENT

SALES
PRESIDENT

WOO HYUK JUNG

WOO HYUK JUNG

  • Q1타일 시장의 변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건축의 발전과 더불어 건축 마감재로 가장 진화된 자재가 타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라 생각이 듭니다. 과거 한국 건축물의 타일은 오염이 잘 되거나 물을 사용하는 공간에만 제한적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시대의 변화로 공간 미를 추구하는 욕구들이 다양해지고 공간 구성에 시각적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자재가 바로 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Q2유로 대표로서의 긍지

    유럽의 훌륭한 디자인과 질 좋은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는데 유로가 선두주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유럽의 새로운 제품들에 대한 전사 교육을 통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영업 직원으로서가 아닌 클라이언트와 설계자 사이의 공감대를 끌어낼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Q3유로에서의 포부

    실내 건축 회사에서 25년 근무하는 동안 타일이라는 자재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여겼고, ‘하자 없이 잘만 붙이면 되지’라며 간과했었던 시간들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타일 유통 판매 업계에 입문하여 단순히 영업 활동에만 그치지 않고 현장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EURO
SALES DIRECTOR

DIRECTOR

NA CHUL HUN

NA CHUL HUN

  • Q1유로에서 어떤 영업들을 해오셨나요?

    프랜차이즈와 인테리어 회사 그리고 소매 영업을 해왔습니다.

  • Q2회사 생활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저의 인생 멘토분을 통해 3가지 가치를 늘 가슴 속에 새기며 회사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충성! 성실! 정직!

  • Q3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는 무엇인가요?

    디스플레이 작업을 하다가 타일이 머리에 떨어져서 머리가 찢어졌던 기억이 있습니다. 타일이 떨어질때 저의 선임이 손으로 잡을수도 있었는데 자기 손 다칠까봐 그냥 소리만 질렀다는 사실에 속이 많이 상하였지만, 병원에서 치료받은 다음날 회장님 사모님께서 회사에 찾아오셔서 걱정해주셔서 위로가 되었습니다.

EURO
SALES DIRECTOR

DIRECTOR

KWON OK YEON

KWON OK YEON

  • Q1유로에 13세에 입사했다는 소문이 사실인가요? :)

    사실이 아닙니다ㅎㅎ 입사한지 23년차이고 23세에 유로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면접이 끝날때 회장님께 드렸던 말이 기억납니다. 저를 믿고 뽑아만 주신다면 정말 열심히 하겠다는 말을 하고 나왔습니다. 회장님께서는 그 당시 앳되었던 ‘13세 같은’ 23세의 저의 모습을 기억하시고 재미삼아 13살에 들어왔다고 말씀하시는 이야기가 소문처럼 돌고 있는것 같습니다.

  • Q2유로에서의 23년은 어떠셨나요?

    저의 인생의 반을 유로와 함께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23세에 입사 후 27세에 결혼하여 두 자녀를 출산하고, 30대에 서울 근교 아파트 분양, 모든게 안정된 40대의 지금까지 유로는 저와 뗄레야 뗄수 없는 사이입니다. 과거 제게 주어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달려왔더니 지금 저는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만큼 큰 성장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후회없이 최선을 다해 회장님을 보필할 생각입니다.

  • Q3유로의 장점 3가지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유로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는 재고 관리 시스템이 유로의 첫번째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일정 공간의 사용되던 타일의 스펙트럼이 넓어지면서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닌 홈스타일링의 다양한 가능성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무한한 비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EURO
TRADE MANAGER

MANAGER

KIM SUNG WOO

KIM SUNG WOO

  • Q1무역부는 어떤 일을 하는 부서인가요?

    다양한 제품 및 소재의 신제품 발굴을 하고, 각 부서의 본사 요청 사항을 해결해주는 부서입니다.

  • Q2업무할 때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이 있나요?

    수입한 타일 시리즈가 저희의 예측과 시장의 반응이 다를 때도 많습니다. 하지만 여러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서 다양성을 확보하고 찾으시는 제품이 항상 유로에 있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Q3회사생활에서 가장 뿌듯하거나 행복했던 에피소드는 무엇인가요?

    무역부에서 새로운 디자인과 본사를 찾았을 때 가장 뿌듯합니다.

EURO
SALES MANAGER

MANAGER

LEE WON YOUNG

LEE WON YOUNG

  • Q1가장 좋아하는 타일 제품은 어떤 제품인가요?

    이 질문은 많은 고객분들에게 듣는 질문입니다! 지금은 FIORANESE 사의 LAND OF ITALY 시리즈를 가장 좋아합니다. 색감과 디자인이 한국의 디자인 정서에 잘 맞는 것 같고 은은하게 고급스럽기 때문입니다.

  • Q2앞으로의 타일 트렌드를 예측한다면?

    첫번째, 벽지 스타일의 패턴과 색감을 표현한 빅 슬랩 타일
    두번째, 페인팅 마감 한듯한 다양한 컬러의 표면 마감이 된 타일
    세번째, 화강석과 화석의 도트 패턴과 컬러감을 잘 표현한 내추럴 스톤

  • Q3회사 생활에서 가장 즐거운 것은 무엇인가요?

    외부에 나가 영업을 하다 보니 우리나라에서 디자인을 선도하시는 여러 큰 업체의 훌륭한 디자이너 분들과 작업할 수 있는 것과 작업을 통해 디자인 트렌드들을 공부하여 고객분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것에 큰 즐거움을 느낍니다.

EURO
SALES MANAGER

MANAGER

LEE MI SUN

LEE MI SUN

  • Q1유로 타워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7개 층 공간에 전시된 다양한 타일 시리즈와 전문적 지식과 친절함을 갖춘 고객 컨시어지 서비스가 유로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 Q2가장 기억에 남는 고객님이 있으신가요?

    예전에 유로의 타일을 구매하셨고 그 타일이 너무 좋고 잊혀지지 않아서 수년만에 재방문을 하셨던 고객님이 기억에 납니다. 그 고객님과 함께한 ‘라미남 건식시공’은 저의 랜드마크 케이스입니다.

  • Q3일단 구경을 오시는 손님들도 계실텐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유로에 방문하면 좋을까요?

    먼저 공간 해석이 필요합니다. 원하는 공간의 벽, 바닥, 컬러감 그리고 전체적인 공간 컨셉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유로 타워에 전시된 타일과 쇼룸 그리고 시공사례 사진들을 통해 생각하신 컨셉에 맞는 타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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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 PRO

PRO

KIM EUN HUI

KIM EUN HUI

  • Q1유로에 입사하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나요?

    저는 무역부로 지원하여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흥미있게 생각하던 영업과 저의 전공인 무역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서 유로에 지원하게 되었고, 특히 멋진 쇼룸에 마음이 이끌려 간절하게 합격을 기다렸던 기억이 납니다.

  • Q2무역부에 입사했지만 지금 영업3팀에서 일하고 계신데요?

    맞습니다! 사실 영업팀에서 일을 하게 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입사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무역팀과 영업3팀 중 한 팀을 선택해야 했는데,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자주 애용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업무를 하는 영업3팀의 업무에 조금 더 마음이 갔습니다. 현재는 과거 제 선택이 좋은 선택이었다 라는 생각을 하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유명 프랜차이즈 매장들이 제 손을 거쳐 공간이 만들어지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합니다.

  • Q3유로를 한문장을 표현한다면?

    “생각한대로 이루어진다” 유로에서 일하며 배웠던 마인드는 성장을 위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 생각을 현실로 이루어내는 것입니다. 유로 구성원들을 보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성장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며 실제로 그것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그런 구성원들과 함께 일하며 저도 그들과 비슷해져 가고 있는것 같습니다.